힐리스 바퀴신발 파는 곳 정품 힐리스 운동화 매장 토박스

Posted by McDude
2017. 2. 26. 00:10

 2000년대 초반 세븐이 힐리스를 타고 데뷔하던 쯔음 인기가 있었던 바퀴달린 운동화 힐리스(HEELYS)가 요즘 다시 유치원, 초등학생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마트나 백화점 같은데서 바퀴달린 운동화를 신고다니는 초등학생을 마주치는 건 흔한 일이다. 우리 집에도 이걸 원하는 녀석이 한 명 있기때문에 힐리스 바퀴신발 파는 곳을 찾아보기로 했다. 나이키에서 팔거같진 않고 힐리스 운동화 매장은 공식적으로는 토박스(TOEBOX)이다. 

 토박스코리아는 올 해 4월 상장을 앞두고 있는 '프리미엄 유아동 슈즈 셀렉숍'인데 이 곳에서 힐리스 운동화의 독점 수입 판매권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ABC마트등 슈즈 멀티숍에 공급하고 있다. 토박스코리아는 미국 직수입 브랜드 힐리스 이외에도 스페인 국민슈즈 씨엔타, 젤리슈즈의 아이콘 미니멜리사, 버케스탁, 이뮤 등의 키즈라인에 대한 독점 수입 판매권을 가지고 있다. 토박스 매장의 수는 아직 그렇게 많지 않다. 현재 전국적으로 38개 정도의 매장이 있고 향후 매장수를 더 확대할 예정이다.

 하지만 힐리스 정품의 가격은 10만원대이기때문에, 꼭 힐리스(HEELYS)일 필요가 없다면 인터넷 상에 휠리스(WHEEYS,중국산이라고 한다.) 등의 3~4만원 대의 저렴한 제품들도 쉽게 찾을 수 있다. 사실 길거리에서 마주치는 초등학생들의 상당수는 이 제품을 신고 있다.(신발 밑창옆라인 전체가 LED점등되는 제품은 이 제품이다.) 힐리스 정품은 당연히 HEELYS라고 써있기도 하지만, 신발 옆 로고부분만 반짝거릴 뿐이지 신발밑창 옆라인 전체가 빨주노초파남보로 번쩍거리는 제품은 현재로선 없다.고 한다. 힐리스든 휠리스든 브랜드에 대한 구별보다는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게 탈 수 있게 보호장비와 안전에 대한 각별한 지도가 우선되어야겠습니다. 힐리스 운동화 매장 토박스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ABC마트등 멀티 슈즈샵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서울 힐리스 매장>

<경기도 힐리스 매장>

<경상도 부산 힐리스 매장>

<전라도 제주도 광주 힐리스 매장>

<충청도 대전 힐리스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