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버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의 비밀 고스트볼세트

Posted by McDude
2016. 12. 25. 10:42

터닝메카드와 베이블레이드 버스트라는 긴 어둠의 터널을 이제 막 빠져나오려는 듯 했다.

하지만 길은 다시 신비아파트로 이어져있었다.

이 끝을 알 수 없는 미궁을 나는 빠져나갈 수 있을까...

정말 오싹하지 않나요?

"이제 사줄 만큼 다 사줬어. 할 만큼 했어"

이제 너랑 같이 토이저러스에 들어가도

더 사달라고 조를만한 거 없을거야! 라는 자신감으로 아이손을 붙잡고 입장

한.. 순간.. 으스스한 기운이 느껴지며 한면 가득 전시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세트에 공포에 휩싸이고 말았다.

머? 벽진귀, 치돈귀, 무면귀 ???

데쓰사이저, 와이드와이번, 질리언 제우스~ 아직 베이들이 이름도 헷갈리는데

다시금 시작해야하는 신비아파트 공부 OTL

 신비아파트 고스트볼의 비밀 관련 장난감들...

 

소환구칩세트만 따로 팔고

모양새를 봐서는 요괴워치하고 비슷하겠군.

고스트칩디럭스세트는 고스트칩세트를 3개씩 합쳐서

조금 저렴하게 파는 세트인데,

어찌되었건 이 장난감을 가지고 놀려면 메인은

고스트볼세트!! 하나는 사야한다

크리스마스 때문인지

계산하는 줄만 이만큼 서있다.

대단한 부모님들. 나도 아이하고 싶다. -0-;;; ㅋㅋ

고스트볼에 칩을 넣으면

소리도 나고, 어두운곳에서 요괴 영상도 비춰진다.

그래도 또 사놓고 보니까 귀엽기도 한것이

모아서 아파트를 만들어볼까 싶기도 한것이..

또.. 빠져들 것 같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