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챔피언십 코엑스 전국대회 출전

Posted by McDude
2016. 12. 18. 22:19

http://beach801a.blogspot.com/2016/12/2016.html

전국에서 좀 놀았다 하는 베이블레이더들이

전부 모인다는 오늘

2016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챔피언십이

열리는 날이다.

삼성동 코엑스 B홀 입구는 

폭풍전야의 고요함이 느껴졌다.

허거걱~ 입구 문을 열어져친 순간

그 너머에는 어마어마한 인파가

이미 가득 들어차있었다.

어디가 끝이고 어디가 시작인지조차

알수 없는 대미궁속으로

우리는 그렇게 한걸음한걸음 나아갔다.


오직 목표는 우승!

한국 챔피언 선발전 1등을 향해

쓰리 투 원 고우~ 슛~ 

하지만 현실은

그저 사전접수 사은품이라도 ㅎㅎ

1차 사전 접수 했을 뿐인데

최신(?) 베이블레이더 장갑과

베이 한개를 득템했다. 

그래 이거면 충분해~ ^0^

일단 아무나 출전할 수 없다는

한국 챔피언 선발전 

(전국 순위 100위까지의 시드권자만 참여가능. 깨알자랑)

출전자임을 나타내는 손목띠~

그러거나 말거나

강산, 슈, 테이, 다이너는 무대에서

어린이들의 애국가

쓰리 투 원 고우~ 슛~을 열창중 ㅋㅋ

여러가지 대회가 있고,

여러가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었지만,

너무너무 사람이 많다보니

자꾸자꾸 줄을 계속 서야해서

힘들어서 패스 -_-;;;

다른 영실업 제품은 좀 싸게 파는 거

같았지만,

정작 베이블레이드 제품은

인터넷가랑 비교하면 전혀 메리트가 없는

가격의 눈가리고 아웅 이벤트중? ㅎㅎ

그랬거나 저쨌거나

덤벼라 승리를 향해~

형아들 배틀하는 것도

구경해보고

우리는 우리의 길을 간다

쓰리 투 원 고우~ 슛~ 


라고는 했지만

너무 지쳐버려서 승부는 뒷전으로~

입구에 있는 지바냥 에어바운스에서

신나게 놀고 돌아옴 ㅋㅋ

과연 1등은 누가 했을까~

영광이, 조이, 식사왕, 강산, 석준 ... 럭키윤호

자~ 모두 좋은 결과 있었길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