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희귀포켓몬 위치 찾기 포켓트랙 다운 PokeTrack.apk 포켓몬go

Posted by McDude
2017. 2. 9. 10:33

 우리집에서는 절대 안나오는 데, 남들은 몇마리씩 가지고 있던 희귀몬스터가 부러웠던 당신. 그냥 길을 가다 망나뇽, 잠만보를 만나는 날을 앉아서 기다릴 수 많은 없지 않습니까? 포켓몬고를 시작한 유저라면 누구나 희귀몬을 가지고 싶어합니다. 저도 매일 나타나는 구구나 이브이 말고 좀 특별한 전설몬을 잡고싶어졌습니다. 구글플레이에 여러가지 앱이 있기에 다운받아봤는데 리뷰에 안좋은 글들이 많을 때부터 불안하더니, 정말 성능도 신통치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알게된 멋진 앱이 있었으니 바로 이녀석 포켓트랙 PokeTrack 포켓몬 실시간 탐색기입니다.

구글플레이에는 이 앱이 없기때문에 PokeTrack.apk를 별도로 다운을 받아야한다.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은 앱이 아니기때문에,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를 허용해야하며, 기기를 손상시킬 수 있다는 무시무시한 경고도 받아들여야한다. ㅋㅋ

자 이제 설치를 다 했다면 자신의 위치 중심으로 지도가 보일 것이다. 맵옵션에 들어가면 포켓스탑이나 체육관의 위치도 볼 수있지만 본인이 원하는 몬스터의 위치만 보고싶다면 굳이 on시키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먼저 화면 가운데 아래부분에 FILTER POKEMON 으로 들어가보자.

신기하게도 몬스터들의 이름이 한글로 표기되어 보여진다. 초기 상태는 리스트에 있는 몬스터 모두 enable all 상태이기 때문에 disable all 상태로 바꾼다음에 본인이 원하는 몬스터만 체크한 후 알람을 받는 걸로 바꾸기만 하면 된다.

포켓트랙 PokeTrack

 몬스터 출연의 radius 도 물론 조절가능하다. 난 1000m밖에 뜬다고 해봤자 가서 잡을 맘이 생기지 않을 것 같아서 조금 현실적인 거리인 150m정도로 대폭 줄여놓았다. 하지만 자신이 좀 더 열정적이라고 생각한다면 거리를 좀 늘려놔도 될 것이다. 그렇지만 보통 몬스터가 알람에 뜨더라도 5분정도 지나면 사라지기 때문에 너무 먼 거리까지 해놓으면 손에 잡힐 것만 같던 그 녀석을 못 잡게 되어 마음만 아플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