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이브이 진화 방법 포켓몬go 부스터 샤미드 쥬피썬더

Posted by McDude
2017. 2. 4. 17:53

 포켓몬go를 이제 막 시작한 당신. 당신과 함께할 포켓몬 배틀의 동반자는 정하셨나요? 초반 트레이너들의 동반자로 사랑받는 몬스터가 있으니 바로 이브이 이 녀석입니다. 시작하자마자 쉽게 사냥할 수 있는 몬스터 중 하나가 이브이입니다. 이브이는 귀엽기도 하지만 물,불,전기 세가지 속성을 가진 몬스터로 진화가 가능하며 심지어 그 속성을 선택할 수도 있다는 매력이 있습니다. 포켓몬고 이브이 진화 방법 부스터 샤미드 쥬피썬더 중 당신의이브이를 진화시켜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당신이 잡은 포켓몬을 살펴보면 많은 수의 이브이가 있을겁니다. 그 중에서 저는 CP가 제일 강력한 놈을 선택했습니다. 그놈의 이름을 자신이 원하는 속성의 이름으로 변경해줍니다. 이름옆의 연필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닉네임 변경이 가능합니다. 위의 사진은 이름을 변경한 예를 보인 것 뿐이구요. CP100이 넘는 이브이도 꽤 있으니 충분히 잡아보시고 진화에 도전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Pyro 로 변경하면 불의 속성을 지닌 부스터

Rainer 로 변경하면 물의 속성을 지닌 샤미드

Sparky 로 변경하면 전기의 속성을 지닌 쥬피썬더

불의 속성의 부스터로 진화하기 위해서는 이렇게  pyro로 닉네임을 변경합니다.


물의 속성의 샤미드로 진화하기 위해서는 이렇게  rainer로 닉네임을 변경합니다.


전기의 속성의 쥬피썬더로 진화하기 위해서는 이렇게  sparky로 닉네임을 변경합니다.


 저는 부스터를 얻기위해 pyro로 닉네임을 변경하고 '진화'를 눌렀습니다. 항상 그런건지는 아직 정확히 모르겠지만 이브이상태였을 때보다 진화 후 CP수치가 3배가량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강화도 한번 시켜봤습니다. CP가 40 증가하고, HP가 2가 증가되었네요. 이제 집근처 체육관을 접수하러 가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