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나이키 마라톤 러닝반란 서울 JTBC 나이키우먼 하프마라톤

Posted by McDude
2017. 3. 26. 00:10

 얼마전에 '2017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마라톤의 접수가 끝났습니다. 물론 대회는 아직 치러지지 않았지만, 부산이 너무 멀어 접수할 엄두조차 내지 못한 서울에 거주하는 수많은 여성 러너들이 기다리고 있는 바로 그 대회 2017 나이키 마라톤 의 일정을 알아봐야겠습니다. 일단 그 명칭이 작년에는 '2016 서울 나이키 우먼스 하프마라톤' 에서 '2017 서울 JTBC 나이키우먼 하프마라톤'으로 살짝 변경되었습니다. 여성 러너 마케팅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는 나이키가 작년부터 여성러너들의 하프코스 레이스를 선보이며 높은 기량의 런닝을 마음껏 뽑낼 수 있던 뜨거운 장이 올 해 다시 펼쳐집니다. 

 좀 뛴다하는 여성들의 SNS를 통해 자주 등장하던 #ㄹㄴㅂㄹ 이란 해시태그가 '2017 서울 JTBC 나이키우먼 하프마라톤'을 가르키고 있었다는 사실. 더 정확히는 이 하프레이스 완주를 목표로 하는 러너들을 위해 함께뛰는 러닝의 에너지와 재미를 즐길수 있는 스페셜한 러닝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내일(3월27일)부터 8주간의 트레이닝을 뜻하는 러닝반란의 시작을 말합니다.

 아시다시피 본 대회 참가를 위해서 반드시 참가해야 하는 트레이닝은 아니며, 이 트레이닝만큼은 남, 여 구분없이 누구나 참여하여 런닝 반란에 동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http://exp.nike.com/kr/ko_kr/e/cities/seoul-local

<나이키+ 회원 아이디로 로그인 필요>


 사실 우리가 이 대회가 2017년 05월 21일에 개최된다는 것만큼 관심 있는게, 올해는 어디서? 와 언제 접수야? 가격은? 정도 될테지요. 아직 공식적인 발표가 없지만, 장소는 당연히 작년처럼 올림픽공원이 finish지점이 될 듯 합니다. 접수일정은 4월 중 나이키닷컴 온라인을 통한 선착순 접수가 진행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슬슬 매일 확인을 해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참가비는 4만원이 유력합니다. (당연하지만 아직 정해진 건 아니랍니다)

저는 나이키 러닝 어플인 NRC를 설치하고 개인적으로 트레이닝을 시작해봐야겠습니다.

헛둘헛둘!

최고의 기록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는 것은 멋지지만, 너무 무리하지는 맙시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