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신청 및 매장접수 adidas mirun 마라톤

Posted by McDude
2017. 3. 3. 00:10

 2017년에도 마라톤에 대한 열기는 뜨겁습니다. 올해는 아디다스가 먼저 그 포문을 2017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으로 열고 있습니다. adidas mirun 마라톤은 많은 러너들이 기다리는 핫한 축제중 하나죠. 매년 많은 브랜드 대회가 열리지만 언젠가부터 나이키 마라톤은 우먼스 대회만 하는 거 같고 역시 아디다스가 진리. 예전부터 항상 아디다스 마라톤은 그래왔지만 요즘은 정말 빨리 신청하지 않으면 접수하기조차 어렵습니다. 

 이번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의 기념품은 남자 10k 여자 8k 로 구분하여 셔츠와 짐백을 제공합니다. 어떤이들은 아디다스 마라톤을 '서울 국제 마라톤'과 연관짓기도 하는데, 저는 인정할 수 없어요. 전통적으로 아디다스 마라톤은 아디다스 셔츠와 가방이 패키지로 주어졌는데 서울국제마라톤을 아디다스가 후원하기는 하지만 셔츠밖에 안주잖아요 -0-;; 클라이마라이트climalite 소재의 셔츠를 준다니 더 그럴 듯 해 보이기는 한다만서도... 아무튼 이문제는 아디다스 관계자한테 물어봐야겠습니다. 


 광안대교를 지나는 이 코스는 정말 참가하지 않고느 못배기게 만드는 멋진 코스일거라 예상됩니다. 이런 기회가 아니면 언제 또 광안브릿지를 뛰어서 건너보겠어요? 

<2017 adidas mirun course>

 기간은 남았지만 선착순으로 진행된 아디클럽 프로모션은 제껴두고 우리가 할 수 있는 접수는 매장접수와 온라인접수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매장접수는 3월10일부터 지정매장에서 해야하며 결제는 YES24를 통해 해야합니다. 다시말해 매장접수든 온라인접수든지 간에 YES24에는 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1인 1개 참가자 본인의 YES24 아이디로 신청해야한다고 합니다. 중복접수도 안된다고 합니다.

<2017년 아디다스 마라톤 접수기간>

<adidas mirun 지정 접수매장>

 아디다스 명동과 코엑스 두군데와 신세계 김해점을 제외하고는 모두다 부산매장이니 그 이외의 지역에서 접수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2017년 3월21일과 22일 온라인 접수에 집중해야겠습니다. 가자 부산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