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파발 롯데몰 은평점 개장 오픈행사

Posted by McDude
2016. 12. 3. 14:12


12월1일 드디어 롯데몰 은평점이 개장했어요.

그동안 롯데몰 구경하려면 김포에 있는 롯데몰 김포공항점을 이용하고 있었는데요.

구파발역 바로 옆에 은평점이 생긴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다가 가보았습니다.

아침부터 건물앞쪽으로 입장을 기다리는 많은 행렬이 늘어서있네요.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 4번출구에서

롯데몰 입구로 바로 연결되는 통로입니다.

아무래도 오픈 얼마안되어서 차보다는 지하철 이용해서 구경하려는 사람이 더 많은거 같네요

어제 차 가지고도 가봤는데요

주차장이... 5...5층부터 그 위쪽으로 주차장이더군요.

구불구불 올라가는 데 토하는 줄 ㄷㄷ ㅋㅋ

우선은 먹는게 중요

금강산도 식후경~ 식당가는 4층인데 지하1층에도 계절밥상등 몇몇 식당이 있어요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하고 아이들 키즈파크(롯데월드 키즈파크) 등

몇몇 구역은 아직 공사가 끝나지 않아서

오픈 안했어요.

오픈이다 보니 곳곳에서 오픈행사로 럭키박스하는 매장들이 많았어요

미니골드, 로이드 등등

저는 노량진시장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샤부마루랑 비슷한 컨셉인거 같은데

기본적으로 샤부샤부 1인분 셋팅해주고 초밥류등의 뷔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따로 추가금을 내면 랍스타 찜도 먹을 수 있구요.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ㅠ.ㅜ)

식 후에 교보문고 들러봤어요.

엄청 넓고 바깥도 잘 보이는 자리에서 책 읽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두어서 좋았어요

교보문고 은평점도 오픈행사로 스탬프를 모으면

할인쿠폰(?) 또는 썬크림을 증정하고 있어서

쓰윽~ 받아왔습니다. ㅋㅋ

영수증으로 즉석으로 경품도 나눠주는데

1등 하루 한명 금20돈! 을 준다고 하네요.

2등.3등 경품도 LG 스타일러 등 괜춘하던데

저는 각티슈 하나 얻어왔습니다.

어쨋뜬 가까운 곳에 놀거리가 생겨서 좋아요.

삼송 신세계 스타필드가 생기기 전까지 열심히 가 볼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