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맛 전쟁 시뮬레이터 다운로드 방법 Totally Accurate Battle Simulator

Posted by McDude
2019. 7. 2. 00:54

요즘은 유튜브에도 인기BJ들이 많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도 우연찮게 BJ겜브링(GGAMBRING)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보게되었습니다.

알고보니 Totally Accurate Battle Simulator라는 게임이었습니다. 

병맛 전쟁 시뮬레이터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이 작품(?)은 스웨덴 스톡홀름에 있는 LAND FALL Games라는 회사가 만들고 있는 게임의 테스트버전입니다.

2017년에 PC용과 콘솔용으로 정식발매할 예정이라는군요.

어찌되었건 일명 '병맛 전쟁 시뮬레이터'의 속으로 빠져들 준비가 되셨나요?

치킨맨맨과 슈퍼페즌트, 다크페즌트(dark peasant)의 병맛 속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① https://landfall.se/ 에 접속합니다. 메인페이지 하단에 E-mail을 기재합니다.

기재한 e-mail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받을 겁니다.

② 잠시후 메일을 확인하여 Landfall Games에서 confirm Subscription 해 줍니다.

③ 개그적 아니 병맛적 요소인지 간단한 테스트하나로 (저는 간판있는 사진 찾기?) 휴먼임을 확인합니다. 

④ 자 다 되었습니다. PC 다운로드나 MAC 다운로드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28M정도밖에 안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 런처가 아니라 그냥 게임자체가 28M밖에 안되더군요. 

그럼 이제 즐기시면 됩니다.

level 20까지 깨는 게임을 진행하셔도 되고, SAND BOX를 통해 양팀을 모두 내 마음데로 구성해서 싸움을 시키는 진정한 병맛 전쟁 시뮬레이터를 즐기셔도 되겠습니다.